Zoom 컨설테이션 회기: 좋은 사례가 아닌 경우

모든 MSC지도자는 Trained Teacher가 기 위해 반드시 그룹 Zoom 컨설테이션 회기에 참여해야 합니다. 그런데 컨설테이션 회기에 한번도 참석하지 않거나 10회기를 마치지 않고 MSC를 가르치는 선생님들이 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CMSC는 trained teacher가 되기 위한 절차에 해서 분명하게 알려드립니다.

일단 6박 7의 MSC지도자 훈련과정을 마치게 되면 여러분은 [훈련 에 있는 지도자 (Teacher in Training)]간주됩니다.이 반드시 10번의 온라인 Zoom 그룹컨설테이션에 등록해야 MSC 로그램을 가르칠 있는 한이 주어집니다. 훈련 중에 있는 지도자는 컨설테이션 회기 이 MSC를 가르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10번의 컨설테이션 회기를 진행하면서 동시에 번째 MSC 지도과정을 마쳐야만 Trained Teacher 자격을 신청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에 CMSC 공식정책에 라 8주간 MSC 프로그램을 스로 가르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집니다. 이러한 사항은 여러분이 지도자 훈련에서 은 ‘지도자 훈련 록’에 잘 요약되어 있습니다. 

만일 여러분이 어떠한 이유로 이러한 지침을 놓쳤다거나 훈련된 지도자 자격을 받지 않은 상태로 MSC를 가르쳐 다면, 다음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에 (아니면 록 스 진행 중이더라도) 되도록 빠른시일내에 Zoom 컨선테에션 회기에 등록할 을 강력하게 권고 드립니다. 이 Zoom 컨설테이션 회기는 동료 지도자와 경험이 은 공인된 지도자들로 부터 각 회기들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지지와 내 그리고 지혜를 을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Zoom 회기를 공적으로 마치는 것만이 여러분이 trained teacher가 되어 계속해서 스스로 MSC 프로그램을 가르칠 수 있는 유일한 입니다. 

일단 여러분이 trained teacher 자격을 얻게 되면, 스스로 가르칠 수 있을 만 아니라 여러분의 MSC 코스 홍보를 위해 CMSC 홈페이지에 자기소개와 함께 가르칠 코스를 기재할 수 있습니다. 한 CMSC 정책은 Zoom 회기에 참여하지 않고 MSC 프로그램 보조 진행자는 수 있지만 보조진행 할은 trained teacher가 되는 요건에는 부합되지 않습니다. 또한 보조진행자로서 Zoom 컨설테이션에 참여할 수는 있으나 (권장사항) 이 또한 trained teacher가 되는 요건에는 함되지 않습니다.

해 주세요. 2019년 1월 1일부터 Zoom 회기에 참석하지 않은 Teacher in Training에게 MSC 수업을 받은 분들은 입문과정을 이수한 것으로 인정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유의해 주시기바랍니다.

Zoom 회기를 등록하고 구매하려면 Power School Learning에 로그인하고 ‘Zoom Consultation Sessions’ 페이지의 지시 사항을 따르십시오. 이 과정에 도움이 요하면 CMSC의 지도자 련 매니저 Kim levan (kim@centerformsc.org)에게 연락하십시오. 우리는 여러분이 MSC 선생님으로서 성공할 수 있도록 전적으로 지지하고 있으며, 특히 중요한 컨설테이션 회기에서 우리가 공하는 모든 지원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또한 이러한 CMSC 정책과 관련하여 우려 사항이 있거나 어려움이 있으시면 CMSC 전무 이사 인 Steve Hickman (steve@centerformsc.org)에게 의주십시요.

Post navigation

Subscribe to our email newsletter

Find an MSC teacher by location, name or training level

Scroll to top